시즌 1, 에피소드 3: 전투로 지친 만달로리안은 상처를 치료하고 보상금을 받기 위해 의뢰인에게 돌아간다. 단순한 임무가 누구도 예상치 못한 위험한 일이 되면서 상황은 복잡해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