청의 엑소시스트 천공의 정원
시즌 1, 에피소드 4: 유키오를 따라 밖으로 나선 린은 수상한 정원을 발견한다. 그리고 허약한 몸으로 정원을 가꾸고 있는 시에미를 만나 그녀의 이야기를 듣는다. 한편 시에미는 할머니에 대한 죄책감 때문에 돌이킬 수 없는 일을 저지르고 만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