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LACK JACK 천둥 번개 속 수술
시즌 1, 에피소드 31: 파업으로 인해 의사들이 떠나버린 상황, 한 소년이 아버지를 치료해 줄 의사를 찾아다닌다. 블랙잭은 환자를 도와주기로 하지만, 사나워지는 폭풍 때문에 착오를 겪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