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해줘! 홈즈 천안&강화!
시즌 1, 에피소드 250: 귀촌하기 좋은 장소로 알려진 한적한 동네로 향한다. 브라이언, 박준형과 함께 발품을 팔면서, 현대인들이 찾고 있는 맞춤형 집을 찾아 떠나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