첫 만남
시즌 1, 에피소드 1: 방학 때 도쿄에서 살짝 떨어진 쿠게누마에서 생활하는 아버지를 만나러 온 슈운. 그곳에서 우연히 까칠하고 무뚝뚝한 나기사란 친구를 만나게 된다. 그와 제대로 대화도 나눠보지 못한 채 얼마 후 다시 도쿄로 돌아가게 된 슈운. 그의 앞에 갑자기 나기사는 떠나려는 슈운을 바닷가로 데려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