첫 비행에 반하다
시즌 18, 에피소드 6: 줄리아나는 가장 섹시한 드레스를 입고 싶어 하지만, 약혼자의 가족들은 줄리아나의 선택을 질색한다. 점프 수트를 즐겨 입는 랜들은 예식용 원피스를 찾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