첫 비행/조종사의 착오
시즌 1, 에피소드 1: 키트는 생일에 로케티어의 헬멧과 장비를 깜짝 선물로 받는데, 엠브로스 할아버지는 그 헬멧이 유명한 슈퍼히어로의 것이라는 걸 알아차린다. 엠브로스 할아버지와 테시는 키트의 훈련을 돕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