첫 수술
시즌 1, 에피소드 5: 롼류정이 처음으로 닝즈첸의 수술실 조수로 수술할 기회가 생기고, 닝즈첸도 대부분의 중요한 수술 과정을 롼류정에게 맡긴다. 하지만 너무 긴장한 나머지 스파튤라를 잡고 있던 롼류정의 손이 살짝 떨리고, 이에 환자에게 후유증이 생길까 봐 롼류정은 전전긍긍하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