뉴 게임! 첫 월급...!
시즌 1, 에피소드 4: 아오바가 이글점프에 입사한 지도 어느덧 한 달이 지났다. 아오바는 린에게 월급 명세서를 건네받는다. 처음으로 월급을 받게 되어 기뻐하는 아오바를 보며 린은 어디에 쓸지 정했냐고 묻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