청구의 공주
시즌 1, 에피소드 1: 동화가 흑곰 집의 석류를 훔치자는 제안을 흔쾌히 허락한다. 절안은 사해팔황에 하나뿐인 붉은 구미호이자 자신의 집안 유일한 손녀의 말괄량이 같은 성격으로 골머리를 앓는다. 적수족과 청수족이 강과 강 사이의 골짤기를 차지하려고 치열하게 싸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