청산잔혹사
시즌 1, 에피소드 6: 새댁의 죄를 묻는 규율장이 열리자 한수(우도환(는 살인사건을 은폐하려는 마을 이장에게 맞서서 새댁을 변호한다. 한편 연주(김지연)는 누이 은수(한소은)를 떠올리고 슬퍼하는 한수를 보며 덩달아 가슴이 아려온다. 이 감정은 연심일까...?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