청산잔혹사
시즌 1, 에피소드 5: 아버지의 죽음에 관여한 봇짐아낙을 찾기 위해 고향 청산으로 간 한수(우도환(. 그의 눈앞에서 봇짐아낙이 살해당하고 마는데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