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봉행 청성성의 두 공자
시즌 1, 에피소드 4: 청성성 대공자 고성예가 찾아와 행운을 괴롭히자 심리가 나서서 한바탕 혼쭐을 내준다. 심리와 행운은 고성예의 보복을 피하고자 둘째 공자인 고성금을 찾아가기로 하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