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이름은 레이븐 초능력자 레이븐 구하기
시즌 1, 에피소드 8: 미래를 보는 능력이 운동에 방해가 되고 결국 레이븐은 팀에서 자리를 잃고 만다. 레이븐은 다른 초능력자들을 만나 기분을 달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