초능력 얻기 실패/ 괜찮아
시즌 1, 에피소드 1: 햄스터와 그레텔이 외계인들로부터 엄청난 힘을 얻게 된다; 케빈과 그레텔은 운석 낙하를 어떻게 막을지에 대해 의견이 엇갈린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