총, 돈, 거짓말
시즌 1, 에피소드 5: 형수와 주영은 환풍구를 통해 탈출을 하고 주영은 총을 챙기면서 사장실로 가야 한다고 말한다. 둘이 공동을 통해 4층 사장실에 들어가자 이미 극렬, 희수가 사장을 인질로 잡고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