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지적상반장: 청춘시대 최고의 배려는 적당한 거리
시즌 1, 에피소드 5: 교양 수업에서 다시 만난 마이란이 호감을 표시하자, 샤랑랑은 그의 의도를 궁금해하면서 룸메이트들에게 도움을 구한다. 클럽으로 친구 루쉬원을 데리러 간 판샤오위는 아버지가 이복동생을 얻었다는 소식을 알고 심란해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