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고의 팬! / 헨리의 허글 물고기 헨리 허글 몬스터
시즌 1, 에피소드 6: 써머는 가장 좋아하는 가수와 함께 공연을 한다; 헨리가 기르는 허글 물고기가 너무 커져서 무지개 폭포로 돌려보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