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약무패의 신장기룡 최약의 기룡사
시즌 1, 에피소드 2: 사관후보생으로 들어오게 된 룩스 아카디아는 소꿉친구 피르피와 같은 반이 된다. 리즈샤르테는 피르피와 친하게 지내는 룩스의 행동이 맘에 안 드는 거 같은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