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: 작은 시골 마을 쓰수이현에서 자란 16살의 천환얼은 엄마의 전근으로 대도시인 톈허시로 이사 온다. 엄마의 직장인 병원 사택에 이삿짐을 푼 천환얼은 새로운 삶에 자신만만해하지만, 학교 생활은 생각보다 만만치 않고, 시험까지 망쳐서 선생님께 혼난다. 사택에서 만난 동갑 친구 징시츠와 쑹충은 그런 천환얼을 따뜻하게 챙겨 주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