추수감사절
시즌 1, 에피소드 10: 샤넬은 채드에게 해스터는 임신한 적이 없고, 그저 추수감사절 초대를 받으려 거짓말 한 것이라 전한다. 그리고 자신의 살인 사실을 털어놓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