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메리칸 크라임 스토리 추적
시즌 2, 에피소드 2: 사우스캐롤라이나에서 마이애미로 온 쿠내넌은 매춘부로 일하며 베르사체를 스토킹한다. 베르사체는 자신의 연인으로부터 청혼을 받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