축국 대회
시즌 1, 에피소드 3: 노경경은 축국 대회에 출전해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, 태자 남궁명양은 소탈한 노경경의 모습에 호감을 느낀다. 남궁일흔이 노경경의 배후를 의심해 거리를 두자 노경경은 찻잔으로 변신해 진왕부에 잠입하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