출동! 우리는 ☆지구 청년회☆
시즌 1, 에피소드 174: 세계 곳곳의 청년들이 펼치는 토론회가 공개된다. 현재의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 속에서의 지구촌 이슈에 관해 이야기 나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