춤추는 홍학
미키, 플루토, 그리고 구피가 즐겁게 레모네이드를 만들고 있는데 홍학이 나타나 미키의 앞마당에서 발을 구르며 플라멩코 춤을 추기 시작해 일을 방해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