춤출래?
시즌 1, 에피소드 20: 댄스 팀 오디션에서 떨어진 충격이 가시지 않은 캐미는 쿠퍼와 프레드의 간청에도 방송에 복귀하지 않고, 샬럿은 선배의 모교 방문을 감독할 학생 대사로 선정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