충격 라 마키나
시즌 1, 에피소드 2: 기세등등해진 에스테반은 더 큰 경기를 위해 훈련에 매진한다. 한편, 안디는 에스테반 몰래 '오트라스 페르소나스'의 요구를 처리하느라 진땀을 뺀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