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치명적인 선택
시즌 1, 에피소드 4: 하이 에볼루셔너리에 맞서는 저항군의 일원인 기트 호스킨스는 비스티얼들의 실험실에서 위험한 폭탄을 훔친다. 기트는 훔친 무기로 뉴욕을 날리겠다고 협박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