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5: 미나미군이 손수건으로 만들어 준 옷이 영 어설퍼서, 입을 옷이 없어 곤란한 치요미는 어린 시절 가지고 놀던 인형 옷을 가지러 혼자서 집으로 간다. 무사히 인형 옷을 가지고 미나미 집으로 돌아온 치요미는, 집에 몰래 침입한 수상한 남녀와 딱 마주치게 된다. 도둑이라고 확신한 치요미는 고군분투 끝에 CD 음량을 최대로 틀어서 그들을 격퇴하는데 성공하지만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