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6: 평소와 달리 피곤해하는 모습의 치이를 본 히데키는 인간형 컴퓨터도 충전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. 히데키는 치이를 충전해 주기 위해 치이를 콘센트에 연결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