친구와 캠핑 / 침대 밑의 괴물
시즌 1, 에피소드 6: 리나와 가족들은 캠핑 여행을 떠난다; 한 몬스터가 비앤비로 가는 길을 잃고 엉뚱한 집에 들어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