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5: 다음 날 천정을 방문해야 하는 걸 알게 된 류옥여는 고구사를 찾아가 친정에서 자신을 도와달라고 부탁한다. 고구사는 도와주는 대신 자신의 원하는 조건을 내걸고 도와주기로 약속한다. 류옥여의 친정으로 간 두 사람은 다정한 부부인 척 연기를 하고, 류옥여는 어머니가 장월아 때문에 밤새 고생했다는 사실을 알고 참지 못하고 화를 내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