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버로드 카르네 마을 전투
시즌 1, 에피소드 3: 자신이 온 세계를 파악하기 위해 바깥을 살피던 모몬가는 한 마을이 기사들에게 습격당하는 것을 보게 된다. 처음엔 그것을 방관한 모몬가였지만 마을 소녀들까지 살해당을 위기에 처하자 직접 행차하기로 결정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