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바네
시즌 1, 에피소드 1: 오컬트 전문 탐정 '이누가미'는 의뢰를 받고 어느 시골 마을에 있는 가노코 여관에 머무르게 된다. 하루 종일 밭일만 하는 '도로타보'라는 아이에게 흥미를 느낀 이누가미는 함께 사건을 해결하려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