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모스트 파라다이스 칼랑가이의 등장
시즌 1, 에피소드 6: 경쟁심을 느끼게 된 알렉스는 유명 형사가 범죄 사건의 용의자를 찾기 전에 먼저 나서기로 한다. 한편, 그는 카이의 죽음과 관련된 진실을 알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