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탠의 블로그 일기 칼에게 받은 대로 돌려주기
시즌 2, 에피소드 6: 칼이 부모님의 호의를 받으며 자꾸 집에 놀러 오자 타일러와 에이버리는 칼을 자신들의 보금자리에서 쫓아낼 계획을 세우기 시작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