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미있는 디즈니 공작교실 카: 겨울 스노글로브
시즌 1, 에피소드 6: 거베이니 가족은 앰버와 함께 유리병, 돌 같은 일상에서 볼 수 있는 소품으로 픽사에서 제작한 '카' 느낌이 나는 섬세한 크리스마스 장식품을 만드는데, 이 장식품은 거베이니 가족에게 있어 최고의 거래가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