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나 몬타나 캘리포니아 스크리밍
시즌 4, 에피소드 3: 로비가 다시 연애를 시작할 때라고 판단한 마일리와 릴리는 보건 선생님과 그를 이어주려 한다; 잭슨은 시에나와의 키스를 앞두고 잔뜩 긴장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