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있는 녀석들 캠핑 특집 두 번째 이야기
시즌 1, 에피소드 251: 캠피그 클럽 두 번째 이야기! 등산 보내려는 자 VS 등산 가지 않으려는 자, 한입만 면제권을 가지러 가게 될 등산의 주인공은? 그리고 캠핑의 꽃 숯불 고기부터 완벽한 비주얼과 퀄리티의 쟁반비빔국수까지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