캣츠 아이 캣츠 아이가 왔다!
시즌 1, 에피소드 1: 미술품 도둑 삼인조 캣츠 아이는 형사 토시오의 추적을 교묘히 따돌리고 '로마의 여인'이라는 그림을 훔친다. 토시오는 자신이 쫓는 도둑들에 대해 여자 친구와 그녀의 자매들에게 하소연하지만, 그들이 바로 그 도둑들이라는 사실은 전혀 모르고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