캥거루와 가죽재킷
시즌 1, 에피소드 2: 오스틴과 데즈는 뮤직비디오를 찍어야 하는데 작곡가가 곡을 주지 않는다며, 앨리에게 불평한다. 그 후, 트리시까지 합세하여 오스틴 편을 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