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2: 스타는 스컬닉 선생님에게 연애를 도와주는 대가로 높은 점수를 달라고 제안한다; 지구에서 쓰는 단어의 뜻을 단단히 오해한 스타는 의도치 않게 말썽을 피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