잭과 코디 우리집은 호텔 스위트룸 코디, 꽃미녀 되다
시즌 1, 에피소드 2: 지루했던 호텔에 미인대회에 참가하기 위한 여학생들이 잔뜩 찾아오고 잭과 코디는 관심을 보인다. 한편, 캐리는 미인대회 진행자로 온 팀과 마주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