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는 100만 명의 목숨 위에 서 있다 코르트넬의 카하벨
시즌 1, 에피소드 4: 다음 퀘스트를 수행하기 위해 대륙 서단에 있는 라도도보로 향하는 일행. 하지만 도중 신도우가 도적에게 붙잡혀버린다. 신도우를 구하자고 하는 하코자키와 토키타테에게 자신은 구하지 않고 퀘스트를 먼저 수행하겠다고 말하면서 대립하게 되어 따로 행동하게 된 일행. 그리고 요츠야는 말을 손에 넣기 위해 참가한 코르트넬 무술 대회에서 여기사 카하벨과 만나는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