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브라에서 악어까지
시즌 8, 에피소드 3: 개들을 겁에 질리게 만든 블랙맘바를 포획한 사이먼과 수, 음발리는 댐에 출몰하는 야생 악어 때문에 고민하는 클린트를 돕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