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비 브라이언트
시즌 1, 에피소드 2: 역경을 성장의 기회로 삼고 목표를 향해 맹렬히 돌진한 전설적인 농구 선수 코비 브라이언트의 열정적 삶과 비극적 죽음을 돌아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