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3: 카논은 스쿨 아이돌 활동을 인정받기 위해서는 요요기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에서 1등을 해야만 하고, 음악과에 다니는 친구 아라시 치사토의 도움도 받는다. 하지만 여전히 그녀는 사람들 앞에서는 노래를 부르지 못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