패밀리 가이 퀘그마이어의 아기
시즌 8, 에피소드 6: 문간에 쪽지와 함께 놓여있는 아기를 발견한 퀘그마이어는 그 아기가 자신의 친딸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. 스튜이는 자질구레한 일을 대신 맡아줄 복제 인간을 만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