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685: 엄청난 선물과 물 폭탄 벌칙이 걸린 크리스마스 맞이 선물 상자 획득 레이스가 펼쳐진다. 그룹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, 김동현과 함께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