블랙키시 크리스마스잖아
시즌 3, 에피소드 10: 조이의 대학 입학을 앞두고 근사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고 싶었던 드레는 오랜 친구인 지지와 요한을 축하 자리에 초대한다.